쉬어가기

  • 페이스북
  • 홈페이지

쉬어가기

멤버십데이 후기

멤버십데이 후기



멤버십데이 후기
멤버십데이 후기
멤버십데이 후기



9월4일 집중호우 피해 청소년 및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멤버십데이를 맞아 긴급지원을 실시하였습니다.


이틀간 틈틈이 물품 포장 후 떨리는 마음으로 배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철저히 방역 지침을 지켜 활동하였습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몇몇 직원들이 후기를 보내주었습니다.


1. 안전망총괄팀 정선화 1. 안전망총괄팀 정선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을 청소년 친구들을 생각하며 생필품을 사고 박스를 채우고 전달하는 과정이 너무 뿌듯했습니다.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남을 돕는 과정에서 직원 멤버십도 강화되는 일석이조의 시간이었습니다.

2. 상담지원팀 신혜영
2. 상담지원팀 신혜영
희망꾸러미를 발송하며 읍면단위의 동사무소에도 복지지원체계가 잘 잡혀 있는 것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고 도움이 되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청소년들이 힘든 순간을 보낼 때 누군가의 작은 관심을 시작으로 회복되는 것을 많이 봤는데 우리가 보낸 작은 희망꾸러미가 누군가의 회복의 시작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 위기지원팀 남소희 3. 위기지원팀 남소희
코로나19 장기화에 집중 호우 피해까지 이어져서 걱정이 많았는데 희망꾸러미가 청소년들에게 전달되어 힘든 시간 속에서도 희망을 갖고 이겨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멤버십데이에 직원 간 소통과 단합을 다지는 시간 뿐 만아니라 어려운 청소년들을 도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보낼 수 있어 기뻤습니다. 직원들이 다 함께 구호물품을 포장하면서 더욱 한마음 한뜻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4. 교육연수팀 김만수 4. 교육연수팀 김만수
누군가 물어본다면 저는 2020년의 제 가을은 9월 4일에 시작되었다고 얘기할 겁니다. 마음을 모아 준비한 희망꾸러미를 전달하러 나왔다가 오랜만에 올려다본 하늘은 깜짝 놀랄 만큼 파랗고 높았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볼 생각을 하지 못했을텐데, 멤버십데이를 맞아 행정복지센터에 희망꾸러미를 나르며 교육팀 모두와 올려다본 하늘은 상쾌할 만큼 맑았습니다.
탁 트인 하늘과 좋은 사람들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었던 멤버십데이 덕분에 이번 가을을 행복하게 맞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부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이은지
5. 부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이은지
긴급구호 물품꾸러미를 직접 배송하며 의미 있는 나눔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작은 나눔의 실천이 팀 내 멤버십을 다지고 서로를 독려하는 의미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더보기 + 닫기

지난호 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북대로 766(두정동 진암빌딩 3,4층)

TEL. 041-554-2000 | FAX. 041.552.1987, 556-8704